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어머니 마음 본문

We love U News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어머니 마음

위럽 2022. 2. 11. 19:47

https://www.youtube.com/watch?v=2-Th3NJbq5Y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어떤 단체인지 그리고 왜 글로벌 복지단체라 불리 수 밖에 없는지를 이 영상 하나면 모두 설명이 가능한거 같아요.

어머니 마음으로 세계 곳곳에서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대표적인 지원사업으로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시작으로 물 펌프 기증, 물탱크 지원, 그리고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에 이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까지 이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시대에 맞춘 지원사업까지 지워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코로나 진단키트. 마스크 지원, 코로나 방역물품 긴급 지원이 있답니다. 그외에 소외계층 지원 사업도 빼 놓을 수 없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라는 봉사단체를 알기전까진 봉사단체하면 한정된 봉사, 한정된 지원만 생각을 했었어요. 하지만 위러브유를 알고나선 아~~ 봉사단체가 이런 일도 할 수 있구나~~ 이런 지원도 가능하구나 라는걸 새삼 깨닫게 되었답니다.

위러브유의 봉사활동은 우리 삶에 밀접한 봉사이기에 누구든 피부에 와닿을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봉사활동에서 지원사업에 이르기까지 변함없는 모습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큰 힘과 위로~~ 그리고 희망이 되어 주길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