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함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이뤄지는 2022년이 되길 응원합니다. 본문

We love U News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함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이뤄지는 2022년이 되길 응원합니다.

위럽 2022. 3. 8. 21:11

 

미디어 -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 (familywalkathon.org)

 

미디어 -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

생명이 움트는 아름다운 봄날, 가족을 사랑하고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내디디는 소중한 걸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이모저모를 둘러보세요.

familywalkathon.org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소개

가족과 함께 지구촌을 돕는사랑의 발걸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매년 4~5월경 가족 및 이웃과 함께 산책로를 걸으며 사랑과 행복을 쌓고, 더불어 질병과 기아, 물 부족, 빈곤, 재해 등으로 고통 받는 세계인을 돕는 복지행사입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여러 나라에서 릴레이 걷기대회가 개최되면서 사랑 나눔에 동참하는 발걸음이 지구촌 곳곳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2002년부터 해마다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개최됩니다.
가족을 사랑하고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어느새 지구 14바퀴 거리만큼 사랑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23회 개최
232,000명 참여
559,990km

* 지구 한바퀴를 4만키로로 기준했을 때 약 14바퀴


 

추운 겨울이 성큼 지나가고 봄이 우리의 문턱을 두드리는 것 같아요.
봄이 되면 가장 많이 생각나고 그리워지는 복지 행사가 있어요.

그건 바로 위에 안내해 드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이에요.
지난 2년 넘게 대면 활동이 제한 되어 이뤄지지 못했던 걷기 대회가 올해는 꼭 이뤄지길 응원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해 더욱 의미있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걷기대회는 단순히 가족이 함께 걷는 대회가 아닌 질병과 기아, 빈곤과 재해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세계인들을 돕기 위한 복지 행사이기에 그래서 더욱 그리운 행사가 되었어요. 세상 모든 사람이 행복해 지길 바라는 위러브유의 행보가 올해는 날개를 활짝 펴고 이뤄질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더불어 봄은 움추려 있는 생명이 활짝 피어나는 계절이듯, 올해는 지난 2년 넘게 움추려 있던 우리의 모든 일상이 이전처럼 회복되는 2022년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