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한켠

(123)
나른한 오후 맛있는 조각 케이크와 함께 본격적으로 추위가 시작되는 계절~~ 업무를 보다 보면 나른해 지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죠. 이런땐 달달한게 필요하잖아요. ^^ 달콤한 조각 케이크로 나른함을 쫓아 보려해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다시 시작된 사회적거리두기 격상으로 심신이 지쳐가는데 잇님들도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항아리 숙성 삼겹살 겉바속촉한 항아리 삼겹살 전원주택에 살고 있는 지인의 식사 초대를 받게 되어 가게 되었어요. 그런데 집 입구에 자리 잡고 있는 항아리~~ 응 이게 뭐지?? 사진을 전체적으로 촬영하지 못했는데 보니 항아리 밖으로 배관? 같은게 나와 왔고 항아리는 유리로 덮어 두었더군요. 이게 뭐지??? 한번 보실래요?? ㅎㅎ 짜잔~~ 이렇게 항아리 안에는 숯불과 삼겹살이 고기 통채로 달려 있었답니다. 이게 바로 항아리 삼겹살~~ 그것도 숙성된 통삼겹을 이렇게 들어 두었더군요. 3시간전에 이렇게 해두었다는데 시간을 잘 맞춰서 해 놓으셔서 그곳에 도착해서 바로 먹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가 정말 맛있게 되어 있는게 보이죠. ^^ 이런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가 썰면~~ 이렇게 나온답니다. 겉바속촉~~ 겉은 정말 바삭하고 ..
가을 하늘~~ 가슴까지 뻥 뚫리네요^^ 사람이 없는 곳을 찾다 찾다 찾은 곳 ~~ 마음이 뻥 뚫리는 이 기분 너무 좋네요 ^^
잠시만 쉬었다 갈께요 코로나로 집 밖을 나서기도 힘들죠. 외부인 접촉 하지 않으려 차만 타고 돌다 사람이 없는 한적한 곳에서 답답했던 마음이 탁트인 하늘과 바다를 보고 왔어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잠시나마 쉬었다 가세요 ^^
빙수야~~ 언제 다시 만날까 모처럼 오랫만에 핸드폰 속 사진첩을 보던 중 7월에 먹었던 빙수 사진이 가고 싶어도 먹고 싶어도 ㅡ,,ㅡ;; 하루 빨리 평소에 누리던 자유를 만끽 했음 좋겠네요 보고싶고 그립구나 빙수야~~
기분 좋은 선물~~ 스타벅스 텀블러 지인이 선물한 스타벅스 음료 쿠폰~~ 음료 쿠폰으로 비슷한 가격대 스타벅스 텀블러를 받았답니다. 선물은 언제나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하는거 같아요. ㅎㅎ 비가 언제 왔냐는듯 찜통 더위가 연일 계속 되네요. 이렇게 더운 여름 텀블러에 시원한 물이나 음료를 담아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진열된 텀블러를 선택했더니 스타벅스 로그가 있는 작은 백에 담아 주더군요 텀블러에 손상이 되지 않게 이쁘게 포장을 해줘 받는 사람의 기분까지 up~~ 언박싱 언박싱 하는데 암튼 열어 볼때 기분은 좋더군요. 앞으로 무더운 여름 보냉과 무더운 겨울 보온을 책임질 텀블러 소중히 잘 쓰겠습니다. ^^
여름철 어떤 음식이 좋으세요? 민어회 VS 문어가 들어간 삼계탕 맛있는 민어회와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삼계탕 올 여름 뭘 드시겠어요? ^^ 위럽이는 둘다 같이 먹고싶다는 ㅎㅎ
강진 맛집~~ 해태 식당 이번에는 중요한 지인분들과 함께 전라남도 강진을 찾았답니다. 저도 강진하면 그저 해남 옆 지역으로만 알았는데 문학의 마을였음을 이번에 가보고 알았네요. 김영란 시인 생가와 세계모란공원이 있어 본의 아니게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힐링 중에도 가장 좋은 힐링은 아무래 맛있는 음식이겠죠. 이번에 찾아 간 곳은 강진에 위치한 해태 식당이였답니다. 수십년 동안 한자리를 지켜온 만큼 음식 맛은 정말 좋았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는데 음식이 나와 먹고는 싶고 사진으로 남기고는 싶어 정말 급하게 찍었어요. 제가 사진에 소질 없는건 주변 사람들 모두 아는 사실 ㅡㅡ 정갈하고 맛깔 스러운 음식을 이렇게 찍어 오다니ㅡㅡ 전라도 홍어 삼합~~ 아 깊은 풍미와 수육의 조화, 거기에 해태식당표 쉰김치~~ 홍어 특유의 향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