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함께하는 설 명절 소식 본문

We love U News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함께하는 설 명절 소식

위럽 2022. 1. 27. 21:03

안녕하세요.
며칠후면 대명절인 설이 찾아 오는 군요.^^

그동안 찾지 못한 고향 방문과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하기에 누군가에겐 설렘과 즐거움이 시간이 될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에선 외로움이 더욱 짙어지는 연휴가 될수도 있을꺼에요.

이러한 설 명절~~ 모두가 함께 따뜻한 연휴를 보낼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선 취약계층 분들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행복한 설 명절 이불 전달

일산서구 관내 취약계층에게 100만 원 상당 이불 20채 전달

 

사진출처:미디어투데이

고양시 일산서구청은 지난 2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로부터 겨울 이불 20채를 전달받았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관계자는 “가족의 마음으로 온정을 담아 보내는 손길에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든 취약계층 가구가 행복한 설 명절이 되도록 힘과 용기를 얻길 기원한다”며 “힘든 상황 속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희망을 전하는 일을 꾸준히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힘든 시기임에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이불은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미디어투데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거제시 겨울이불 20채 기탁

 

사진출처:한남일보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는 설 명절을 맞아 거제시에 100만 원 상당의 극세사 겨울이불 20채를 기탁했다.

위러브유는 지난해 한가위 맞이 식료품 20세트를 기탁한 데 이어 올해 설에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손길을 내밀었다.
  
진수철 지부장은 “회원들이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마련한 이불로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길 바란다”며 “즐거운 설 보내면서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변광용 시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으면서 나눔을 실천해 줘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이불은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 노인 가정 등 저소득계층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출처:한남일보


그외에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전국 각지에서 설 맞이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답니다.

https://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700815 

 

위러브유, 따뜻한 나눔 손길로 훈훈한 설 명절 준비

[충북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청주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겨울용 이불 25채를 기탁했다. 위러브유

www.inews365.com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39848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소외계층 위한 사랑나눔 '눈길' - 경기일보

(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용 이불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위러브유는 지난 26일까지 수원, 안양, 군포, 화성, 안산, 시흥 등 경기지역에 이불 370채를

www.kyeonggi.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이러한 지원 사업은 어머니 사랑의 마음이 기반이 되어 소외계층이 있는 분들을 돕고자 하는 회원들의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 전하게 되어 삭막한 세상이 아닌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 같아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지원사업과 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되어가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