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휴대하기 간편한 브리츠(Britz)블루투스 스피커~모델명 (BA-RBW1) 본문

알아두세요

휴대하기 간편한 브리츠(Britz)블루투스 스피커~모델명 (BA-RBW1)

위럽 2021. 9. 23. 14:28

가을이라 외부 활동이 자연스레 많아 지게 되는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가볼까 사다~~ 눈에 들어온 브리츠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게 됐어요^^

오프라인으로 구입했더니 온라인이 더 저렴하네요 이쿵

상자를 개봉해 보니 이렇게 블루투스 스피커 전용 케이스에 담겨져 있네요

어떻게 열지~~ 이리 저리 살피다 위로 뚜겅처럼 열면 이렇게 나오네요

브리츠(Britz) 블루투스 구성은 어~~이렇게 단순하네 할정도로 뭐가 없어요. ㅎㅎ

갬성을 느낄수 있는 목재 행태의 본체와 라디오 수신을 위한 안테나, 그리고 aux와 충전식 케이블
딱 필요한 것만 있었어요

구성품이 너무 없어 보였는데 그럴만한 이유~~ 본체 자체가 블루투스용이라 다른게 필요하지 않겠더라구요

자 그럼 테스트~~ 어떻게 켜지? 한참 보고 있었는데~~

전면부에 보이는 전원 표시와, + -, 재생, 모드 버튼까지
아이디어가 굿굿굿~~

전원 버튼을 누르니 파란색으로 불빛이 보이고 라디오가 켜지네요. 수신이 잘 되지 않는지 찌지직~~~

블루투스 연결을 해볼까요

이렇게 브리츠 블루투스 모델명으로 뜨구요
연결 설정하면 간단히 사용할수 있답니다

우선 음질이 좋아요 ^^
그리고 충전식인지 몰라 전원 연결한채로 음악을 틀었는데~~ 블루투스 연결될때 몇프로 충전이 됐는지 표시가 된걸 보고 아~~ 충전식이구나 했죠

이동하는 동안 휴대하기 편하고~~~ 거기에 충전식이라 1회 충전으로 10시간까지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 암튼 마음에 드네요

자주 쓸지는 의문이지만 갬성을 느낄수 있는~~~ 라디오 들을때도 종종 사용해 보려구요 ^^

어쨌든 구입후 현재까진 만족이에요
가을이 좀 더 길었음 좋겠어요. 봄과 가을은 어찌나 빨리 지나가는지 아쉽기만 하네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