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love U News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현장

태풍이 지나가진 일주일 만에 또 다른 태풍~~

그리고 또 다시 들려 오는 태풍의 소식~~

휴~~ 요즘 뉴스만 보면 기분 좋은 일들 보다 마음 한켠이 먹먹해 지는건 왜 일까요??

금새 끝날지 알았던 일상의 변화가 지속되어 가다 보니 지쳐 가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우리 함께 조금만 더 참고 힘을 내 보았음해요.힘들고 지친 이들을 위해 늘 동행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2019년에 20회를 맞이 했었다는 소식과 20회 기념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의 영상을 통해 지쳐 가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조금이라도 함께 이겨 냈음 해서 올려 봐요 ^^

 

 

intlweloveu.org/ko/20th-new-life-concert/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시름 털고 희망 채운 20년 ... 지속의 비결은 '어머니 사랑'

intlweloveu.org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대표적인 활동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시름 털고 희망 채운 20년 ... 지속의 비결은 '어머니 사랑'

겨울이 성큼 다가온 12월 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 어려운 이웃의 시린 마음을 덥히는 사랑의 장이 열렸다.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서울시청, 세종병원,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에서 후원한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다.

지난 2000년부터 해마다 이어져 온 콘서트에 올해도 각계각층의 관심이 모였다. 이날 행사에는 장길자 회장과 이사진을 비롯해 캄라 링나손 라오스 국가건설전선 부의장, 티엥 부파 주한 라오스 대사, 실베스트레 쿠아시 빌레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회장 등 다양한 분야 인사가 참석했다. 16개국 주한 외교 사절과 그 가족, 위러브유 회원들과 시민들까지 약 8500명이 콘서트장을 찾아 국내 최대 규모의 자선공연임을 실감케 했다.

시작에 앞서 상영된 20주년 기념 영상에서는 위러브유의 행보를 지켜봐 온 전 세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가 전해졌다. 콘서트를 통해 의료비 등을 지원받아 새 삶을 얻은 이웃들의 소식도 알려져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개회사에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와 함께한 지난 20년을 돌아본 장길자 회장은 “이 시간을 통해 그간의 괴로움과 고통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밝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일어서자”며 이 자리에 함께한 지원 대상자 가족들과 참석자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축사에 나선 실베스트레 쿠아시 빌레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는 “영상을 보고 위러브유가 성장하는 NGO임을 느꼈다. 인류의 행복한 미래는 크고 작은 시련을 함께할 때 이룰 수 있다는 모토가 인상깊다”며 자국에서의 위러브유 복지 활동도 건승하길 기원했다.

장길자 회장이 각국 대사 및 내빈들과 관객들 앞에서 국내와 해외 18개국 이웃들을 지원할 성금 기증판을 들어 보이고 있다.

이어진 기금 전달식에서는 해외 18개국 난민‧이재민‧복지소외계층과 국내 다문화가정‧복지소외가정 211세대, 삼척‧울진‧영덕 지역 태풍 피해민을 위해 총 4억 원이 전해졌다.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기념식이 끝나고, 탤런트 김성환이 배턴을 이어받아 2부 콘서트의 문을 열였다. 새생명어린이합창단의 통통 튀는 무대로 한껏 고조된 분위기가 영하의 추위를 잊게 했다. 콘서트는 소프라노 박미혜, 강민성, 바리톤 오유석 등 성악가와 가수 이용, 이승훈, 김종환, 리아킴, 윤태규, 정수라 등 출연진들의 재능기부로 알차게 채워졌다.

.

.

.

장길자 회장의 말처럼, 위러브유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나눔과 봉사의 길을 걸으며 희망과 기적을 만들어왔다. 20회 동안 진행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는 약 17만 명의 회원들과 시민들이 참석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900세대와 해외 25개국에 새 생명의 희망과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이 전해졌다.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온 인류가 행복을 누리는 날까지, 어머니 사랑을 담은 위러브유의 희망가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주년 기념 영상 : 

https://intlweloveu.org/ko/media/the-20th-new-life-concert/

 

함께 만드는 희망과 기적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주년 기념 영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단순한 음악회가 아니랍니다.

당장 수술을 하지 않으면 치료가 어려운 아이들 위해, 당장 수해 복구를 하지 않으면 삶의 터전이 사라지는 이들을 위해~ 현실은 막막하고 힘들지만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매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지혜롭고 슬기롭게 그들과 함께 하며, 희망과 사랑의 씨앗을 심어 주고 있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이러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소식이 희망과 기쁨의 소식으로 전달이 되었음 하는 작은 바람을 가져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