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함께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걷고줍고챌린지(여성동아) 본문

We love U News

함께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걷고줍고챌린지(여성동아)

위럽 2022. 5. 3. 21:42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X여성동아 #걷고줍고챌린지 : 여성동아 (donga.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X여성동아 #걷고줍고챌린지

지구 온난화로 폭염·폭설·태풍·산불 등 이상기후 현상이 세계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바로 지금이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 재앙으로부터 인류 생존을 지켜낼 마지막…

woman.donga.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X여성동아 #걷고줍고챌린지



여성동아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5월 한달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환경 캠페인, #걷고줍고챌린지를 전개합니다.

#걷고줍고챌린지 이렇게 참여하세요!

캠페인 참여 방법
1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에 참여하고 인증 사진(또는 동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걷고줍고챌린지 #클린액션 #위러브유 #여성동아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주세요. 가족, 지인들과 함께 참여하면 더욱 좋습니다.
2 해당 게시물을 여성동아 #걷고줍고챌린지 담당자 메일(thewomandonga@naver.com)로 보내주세요. 메일을 보낼 때 ‘해당 게시물을 여성동아와 위러브유 홈페이지에 소개해도 좋다’는 문구와 성함, 연락처를 함께 적어주세요.

캠페인 기간
2022년 5월 1일~31일

 

출처:여성동아


지구 온난화로 폭염·폭설·태풍·산불 등 이상기후 현상이 세계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바로 지금이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 재앙으로부터 인류 생존을 지켜낼 마지막 골든타임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여성동아는 환경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와 함께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걷고줍고챌린지’를 전개합니다. #걷고줍고챌린지는 말 그대로 산책이나 운동을 하며 거리의 쓰레기를 주워 분리배출을 하는 환경 캠페인입니다. 참가자 중 30인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합니다.

위러브유는 UN 지속 가능 목표 이행의 일환으로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위러브유 실생활 클린액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이메일 삭제, 쓰레기 분리배출, 플러그 뽑기 등 개인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연간 19만8000톤의 탄소 감축을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이는 나무 3000만 그루를 심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위러브유와 여성동아는 2020년 ‘#분리배출챌린지’, 2021년 ‘#통큰용기챌린지(#BeBRAVEchallenge)’를 전개해 생활 속 쓰레기 줄이기에 나선 바 있습니다. 지구와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걷고줍고챌린지에 여성동아 독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 여성동아는 지난 2020년 ‘#분리배출챌린지’, 2021년 ‘#통큰용기챌린지에 이어
2022년 올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에서 이번에는 걷고줍고챌린지가 진행한다고 해요.^^
누구나 쉽게 함께 동참할수 있는 챌린지~~ 이번에도 함께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