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클린액션 캠페인 본문

We love U News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클린액션 캠페인

위럽 2022. 5. 17. 21:51

미세먼지가 이제 일상의 한 부분인것처럼 봄은 왔지만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이 손에 꼽힐 정도로 되지 않는 것 같아요. 하루가 멀다하고 지구촌 곳곳에서 지구온난화로 몸살을 앓다보니 자연스레 환경에 대한 관심도 많이 늘어나게 되었죠.

이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도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위러브유 실생활 클린액션 캠페인을 펼치고 있답니다.

 

 

클린액션(Clean Action)은 실생활에서 실천하는 지속 가능한 지구 만들기 캠페인입니다.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건강한 지구, 깨끗한 삶의 터전을 만들어갑니다.

위러브유 실생활 클린액션 캠페인
개인이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는 탄소 줄이기 운동.
가정에서부터 에너지를 절약하고 자원 낭비를 줄여 탄소 배출을 감축, 3천만 그루 식재 효과를 가져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클린액션 캠페인은 일상생활속에서 탄소를 줄일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게함으로 이를 통해 탄소 배출 감축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 실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클린액션을 함께 공유해 보고자 해요.^^

 

출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출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출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가정에선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를 뽑는 일, 짧은 거리는 자동차 보다 자전거를 이용하거나 걷는 일, 그리고 걸으면서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일

이런 일을 통해서도 탄소를 감축해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들수 있다니~~
위러브유와 함께 실생활속 클린액션에 함께 동참해 보는건 어떨까요^^

지구를 살리는 일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욱 필요한 일이기에 클린액션 캠페인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이뤄져야할 소중한 캠페인이라는걸 많은 분들이 알게 되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