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2016년 한해를 돌아보며~~ 본문

We love U News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2016년 한해를 돌아보며~~

위럽 2016. 12. 28. 23:2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2016년 한해를 돌아보며...


2016년 올 한해는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올 한해를 뒤돌아 보며 위럽이가 함께 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2016년 정말 많은, 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과 복지활동을 펼쳤더군요.


2016년 올 한해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펼쳤던 

복지활동과 봉사활동의 대표적인 예를들면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클린월드운동, 헌혈하나둘운동,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등등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소외되고 어려움에 놓인 분들을 위해 진심어린 복지 활동을 해왔더군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활동 분야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는 복지 행사입니다. 지난 10여 년간 총 172,000명이 참가하여 생명을 살리는 마음으로 한 발 두 발 내디딘 발걸음이 어느새 지구 11바퀴의 거리만큼 사랑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입니다. 지난 2000년 서울 정동이벤트홀에서 처음 개최했으며, 부천 세종병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뒤 국내외의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해왔습니다. 이후 청소년가장 및 저소득가정 어린이들과 독거노인, 외국인 재해근로자, 다문화가정, 각종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 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Clean Water : 인류의 발전과 복지도 이룰 수 없습니다. 지금 세계 곳곳에서는 물 부족으로 인해 가뭄, 기근, 국가·민족 간 분쟁 등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Clean Water 활동을 통하여 강, 하천, 바다 등 우리 주변의 물을 정화하고 식수부족으로 고통받는 나라에 물펌프를 지원하여 깨끗한 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Clean Oxygen : 오염된 공기는 호흡기관을 비롯해 신체의 모든 기관에 악영향을 미쳐, 결국 생존을 위협합니다. 우리는 Clean Oxygen 활동으로 산림, 공원, 거리 등에서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깨끗한 공기를 보전합니다.


- Clean Region : 이웃과 함께 주변지역을 깨끗하게 만들며 더불어 살아갈 때 아름다운 사회가 만들어집니다. Clean Region 활동을 통해 우리 마을, 나아가 우리 사회를 깨끗하고 밝게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Clean Life : Clean Life 활동은 가난, 질병 등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고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발걸음입니다.


- Clean Descendants : Clean Descendants 활동은 미래의 꿈나무들이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지원합니다.


2016년 올 한해 동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클린월드운동, 헌혈하나둘운동,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등등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은 새생명복지회에서부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까지

올 한해도 어머니 사랑으로 변함 없이 이웃 사랑을 향한 활동을 펼쳐왔답니다.





2016년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가올 2017년은 더 나은 세상이 되어 우리 아이들에게 기쁨만 안겨 주었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