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일본에서 건너온 간식 본문

일상의 한켠

일본에서 건너온 간식

위럽 2017. 11. 16. 21:38


친구가 가족들과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며 아이들과
먹으라며 파이 같은 제품을 줬어요.

일본어라 뭔 말인지~~ ㅎㅎ


그 맛이 너무 궁금해서
집에 오자 말자 바로 개봉~~

상자안에 모두 열개가
들어 있네요.

맛이 더욱 궁금해졌는데요.
일본에서 물건너 왔다니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분? 느낌? ㅎㅎ


일단 먹기 좋게 생겨
궁금증을 안고 한입 크게 비었어요.


아하~~ 이런 맛이구나~ ㅎㅎ
가운데 있는 자색은 고구마였어요.
그리고 아래쪽은 파이였구요.

우리나라 제품하고 비교해
보려해도 비슷한 맛이~
아~ 안달고 안퍽퍽한 밤만주?

친구덕에 일본에서 건너온
간식으로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