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무한리필 - 굿스시(Good Sushi) 초밥 뷔페의 가격과 후기 본문

일상의 한켠

무한리필 - 굿스시(Good Sushi) 초밥 뷔페의 가격과 후기

위럽 2016. 12. 26. 22:59

굿스시(Good Sushi) 다녀왔어요.



오늘 지인 몇분과 함께 연말 송년회겸 저녁 식사를 함께 했답니다.

오늘의 저녁 메뉴는 바로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 초밥~~


초밥 뷔페 굿스시(Good Sushi)를 찾아 갔어요.

남자 성인 6명이 함께 먹기에는 무난한 저녁 식사 메뉴 였던 것 같아요.



굿스시(Good Sushi)에 들어서면 내부는 이렇게 

초밥과 샐러드 코너와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그리고 분식 코너가 따로 되어 있답니다.


굿스시(Good Sushi)의 가장 좋은 점은 뭐니 뭐니해도

무한 리필이라는 점, 그리고 뷔페라 종류도 많다는 점~~ ㅎㅎ


그럼, 한번 먹어 볼까요?? ^^



원래 이렇게 많이 먹는 타입은 아니라면 아무도 안 믿지만 ㅎㅎ

어쨌든, 오늘 찾아간 굿스시(Good Sushi)에선 4접시만~~ ㅎㅎ


초밥의 종류도 정말 다양 했어요.

훈제연어, 광어, 소라, 장어, 대게살, 소고기, 생고기, 오징어등등 

초밥 무한 리필에 뷔페 답게 종류도 정말 많았답니다.


저녁7시쯤 굿스시(Good Sushi)를 찾았는데 오늘은 월요일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을지 알았는데 웬걸로~~ 젊은층이 정말 많았어요.


데이트겸 식사하러 온 젊은 청년들로 가게 안은 가득했답니다.

음식을 접시에 담을때에도 긴줄을 서서 기다렸다는~~ㅎㅎ


굿스시(Good Sushi)에서 먹었던 초밥들을 

사진으로 한번 소개해 드려요. ㅎㅎ



굿스시(Good Sushi)에는 이런 초밥만 있는게 아니라

롤로 만든 초밥의 종류도 많았는데요.


다음에 다시 가면 그때 롤초밥은 먹어 보려구요. ㅎㅎ

오늘 처음 간 곳이라 그냥 초밥만 무지 먹었네요.


그리고 후식으로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과일은 파인애플, 감, 귤, 외국 과일 ㅎㅎ 총 4가지였구요.


케익과 샐러드등이 있었구요.

그리고 쉐이크, 아메리카노, 탄산음료, 아이스크림등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들이 많았답니다.



초밥 뷔페 무한 리필이 가능한 굿스시(Good Sushi)의 가격대는 

런치, 디너, 주말/공휴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굿스시(Good Sushi)에선 초등학생, 미취학 학생으로 구분해서 가격을 따로 받구요.

평일 런치/디너, 주말/공휴일 가격대로 따로 있답니다.


그리고 포장판매까지 한다는 점~~



01234567891011121314151617


가장 좋은 장점은 초밥을 원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다는 거구요.

단점은 많이 먹었더니 느끼 했다는 점 ㅎㅎㅎ

네접시 이상은 절대 먹질 못하겠더군요.


한접시에 대략 12개 정도 였으니 

오늘은 50개 정도만 ㅎㅎ

다음번엔 초밥 100개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