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화순 맛집 탐방~ 솔밭 가든 왕갈비탕 본문

일상의 한켠

화순 맛집 탐방~ 솔밭 가든 왕갈비탕

위럽 2017. 8. 15. 22:49

 

화순 맛집 탐방

솔밭가든 왕 갈비탕~~

 

올해에는 이 가게에 처음 찾아가게 되었네요.

그동안 뭐가 그리 바빴는지 한번 가야지 하면서 기약 없는 약속~

그러다 얼마전 지인들과 함께 찾아 갔답니다.

 

화순의 맛집 솔밭가든 왕 갈비탕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맛깔 스러운 밑반찬이 셋팅이 되구요.

갈비탕은 주문이 들어오면 만드는지 시간이 조금 걸려요.

 

그만큼 정성이 더 들어가는 거겠죠.

맛이 없을 수 없는 이유일까요?? ㅎㅎ

 

특왕 갈비탕도 한번 먹어 보고 싶지만 그냥 왕 갈비탕을

시켜도 갈비가 어마 어마 하다는~~

 

 

짜잔~~ 왕 갈비탕의 갈비대 크기 보이시죠??

보통 크기가 아니랍니다. ^^

 

갈비대에 붙은 살코기를 모두 발라낼때

고기가 정말 부드럽게 떨어진답니다.

 

그리고 고기의 식감도 너무 좋구요,

무엇보다 갈빗살을 국물과 함께 떠 먹음 정말 최고에요.

 

갈비대에 붙어 있는 고기를 그대로 들고 뜯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국물이 담백해서 제 입맛엔 딱 좋았어요.

그래서 제가 화순의 맛집으로 소개해 드린답니다.ㅎㅎ

 

화순 맛집 탐방~~ 솔밭가든

겨울에 따뜻한 국물 생각 날때 가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