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맛있는 강아지 케익 본문

일상의 한켠

맛있는 강아지 케익

위럽 2017. 7. 23. 14:23

 

어느때 보다 청년 창업 지원이 활발한 시대

제가 사는 지역의 번화가도 청년 창업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케익 전문점이었답니다.

이곳 케익 전문점은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케익들이 즐비했었어요.

 

더욱 놀라운건 착한 가격~~

무조건 만원~~ ㅎㅎ

 

그래서 지나가다 기념으로 케익을 하나 구입했어요.

그런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쩜 저렇게 잘 만들었는지

정말 귀엽죠. ^^

 

 

그리고 옆모습까지 생크림으로 강아지 본연의

이미지를 정말 잘 살린 것 같아요. ^^

 

그리고 강아지 케익을 먹을 시간 ㅡㅡ

 

 

그런데 막상 촛에 불을 밝히고 나니

조금은 섬뜩한 모습이네요.

 

분명 귀여운 강아지였는데~~

그래서 커팅한 이후 모습은 사진으로 공개 하지 않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