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감사한 마음을 만들어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본문

일상의 한켠

감사한 마음을 만들어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위럽 2022. 2. 25. 17:47

요즘 부쩍 바빠진 회사일로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을 했어요
매일 반복되는 회사 일~~ 해결 되지 않고 쌓여만 가는 업무와 주변 환경들~~ 어느순간 저의 모습은 일에 대한 감사 보다 원망과 불평의 모습만 가득해져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이런 마음을 달래 보기 위해 돌파구를 찾던중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영상을 보게 됐어요. 역시~~ 잊고 있었구나~~ 나에게 주어진 직장 일이 할 수 있어 행복하다는걸~~ 아프지 않고 건강하다는거 자체가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우리 가족이 아이들이 건강하다는게 얼마나 복인지 말이죠.

그래서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갖게 되어 감사의 일기의 한편을 남기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

https://newlifeconcert.org/ko/media/

 

미디어 -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힘들고 지친 이웃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으로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글로벌 복지교류의 장,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이모저모를 둘러보세요.

newlifeconcert.org

 

저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단순히 봉사 단체의 의미를 넘어 우리 삶이 왜 행복한지 우리 삶이 왜 즐거운지~ 그리고 힘들때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걸 느끼게 해주는 감사의 복지 단체라는걸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덕분에 지침 마음을 다잡고 위로를 받아 다시한번 웃으며, 다시 한번 감사하며 일상생활을 할수 있게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