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지원 사업 소식 본문

We love U News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지원 사업 소식

위럽 2020. 11. 11. 23:02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잇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근래에는 기침을 하기도 눈치 보이는터라 건강 관리는 더더욱 신경 써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국내에서도 대유행 조짐이 있다고 하니 말이죠.

그래도 우리나라는 방역 선진국이라 이정도이지 유럽은 의료시스템이 붕괴직전까지 갔다고 하니 전세계가 언제쯤 이런 시기에서 벗어나게 될지~~ 이럴 때일수록 스스로가 건강 관리를 잘하는게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이웃을 위한 최대한의 배려가 되어 버린것 같아요.

오늘은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방역물품과 생필품 지원 사업 소식이 기사에 나와 함께 나누고 싶어서 글을 올려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한적십자사에 2,000만원 성금 전달

◇복지 취약계층에 방역물품 및 생필품 지원

 

2일 이승언(사진 왼쪽 세번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홍보대사가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재난안전 취약계층을 위해 코로나19 위기 극복 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제공=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서울경제]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2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됐다. 성금은 재난안전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코로나19 초기부터 국내외 소외계층을 지원해왔다.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었던 3월에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에 보건용 마스크(KF94) 2만매를 지원했고, 5월과 7월에는 에콰도르와 라오스에 마스크 3만매와 한국산 진단키트 2만여 개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승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홍보대사는 “가족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1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에 생활고까지 겹쳐 하루하루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다음뉴스(서울경제)

news.v.daum.net/v/2020110221394363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한적십자사에 2,000만원 성금 전달

[서울경제]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2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를 찾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news.v.daum.net

 

 

겨울로 접어드는 시기가 될때쯤 이러한 방역물품과 생필품 지원 사업으로 소외계층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음해요.

모두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이러한 나눔은 지속되길 응원하겠습니다. ^^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