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love U News

어둠을 밝게 비취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어둠을 밝게 비취는 힘

 

우주 전체를 보면 우리가 사는 지구는 아주 작은 존재라고 과학자들이 말하잖아요.

하지만 이 작은 행성에는 다양한 문화와 여러 민족이 모여 살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살아 가다보니 기쁨과 행복한 일들도 있지만

그와 반대로 슬픔과 시련의 일들도 많은 것 같아요.

 

어둠의 그늘에 눌려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국내와 해외에서 많은 극찬을 받는 단체가 있어 소개해 드려요.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체 이 곳에서 뭘 하길래 이렇게 극찬을 하냐구요??

다양한 분야에서 정말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대해 잠깐 소개해 드리려 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매녀 개최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2000년 서울 정동이벤트홀에서 처음 개최하여, 지난 2019년 12월까지 총 20회에 걸쳐 168,500명이 참여를 한 뜻 깊고 의미 있는 콘서트 이랍니다.

위러브유의 콘서트가 의미 있는 이유는 콘서트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 난치병 어린이 지원을 하기 위해 마련된 행상이기 때문이에요.

수술과 치료를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시작된 콘서트가 이제는 청소년가장, 저소득가정 어린이들, 독거노인, 외국인 재해근론자, 다문화가정, 각종 재난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 이웃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이웃 사랑 실천하면 단연,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빼 놓을 수 없는 행사가 되었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둠에 있는 이들을 위해 밝은 빛을 비추기 위한 노력을 해 나갈꺼에요.

 

더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위러브유와 함께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