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광주 수완지구 맛집~~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을땐 일품한우 본문

알아두세요

광주 수완지구 맛집~~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을땐 일품한우

위럽 2018. 1. 27. 21:51

수완지구 일품한우

 

광주 수완지구 맛집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을땐~~

 

일품한우 메뉴 및 코스 요리

 

지난 가족 모임에 찾아간 곳~~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맛집~~ 일품한우!!

 

저희는 돼지 코스 요리 A코스랑 A셋트를 주문했답니다.

 

 

일품한우에서 기본으로 셋팅된 음식들~~

우리나라 식당은 어딜가나 기본 음식들이 푸짐해서 좋아요. ^^

 

특히 전라도 하면 음식으로 유명하잖아요.

정말 나오는 밑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ㅎㅎ

 

세우 초밥과 야채롤?

 

신선한 멍게와 큼직한 꼬막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갈비와 기름지고 고소한 메로구이

 

양념이 일품이 생고기까지

 

 

수완지구 일품한우에서

코스 오리가 들어오기전에 나온 음식들이랍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나온  돼지 코스 요리 A코스랑 A셋트의 음식들

그런데 다들 먹고 있는 분위기라 얼른 찍는다고 몇가지 음식은 놓쳤어요.

 

 

부드러움이 일품인 생고기

입안에서 사르르~~ 정말 맛있었어요.

 

 

회를 원래 좋아해서 두말하면 잔소리~~ㅎㅎ

 

 

그리고 나온 차돌박이, 전복, 대하까지

아~~ 이 시간에 포스팅하고 있자니 너무 출출하네요.

 

언능가서 뭐라도 먹어야지 원~~ ㅎㅎ

 

어쨌든, 오랫만에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까지 UP 시키고 왔어요.

 

광주 수완지구 맛집~~

일품한우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