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지구촌 사랑 나눔의 실천, 장길자 회장님의 전세계 헌혈 하나둘 운동 본문

We love U News

지구촌 사랑 나눔의 실천, 장길자 회장님의 전세계 헌혈 하나둘 운동

위럽 2017. 12. 11. 20:34

 

지구촌 사랑 나눔의 실천

장길자 회장님의 전세계 헌혈 하나둘 운동

 

어제는 서울, 경기 지역에 많은 눈이 내렸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오전부터 저녁까지 눈이 내렸어요.

 

빙판길이 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눈이 내렸다

잠잠했다 하더라구요.

 

퇴근길 교통대란도 빙판길 걱정 없이 무사히 와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잇님들께 제가 소속되어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실시하는 전세계 헌혈 하나둘운동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해요.

 

 

전세계 헌혈 하나둘운동은 장길자회장님과 단체 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헌혈 캠페인이랍니다. ^^

 

헌혈은 특정 국가에서만 필요로한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기에 더욱 관심 사항이기도 하죠.

 

많은 사람들의 고정관념으로 헌혈하면 꺼리기도 하지만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에서 실시하는 헌혈 운동을 통해

헌혈의 참 의미와 이웃 사랑의 방법임을 깨닫고 많은 분들이

 참여하게 되는 기회의 장이 되었어요.

 

 

이처럼 국제위러브유의 전세계 헌혈 하나둘 운동은

지구촌 사랑 나눔의 실천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위럽이는 앞으로도 이런 봉사활동이 지속되길 응원하며

헌혈에 함께 동참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