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광주 충장로의 커즈 오믈렛~~ 맛있는 딸기 생크림 오믈렛 본문

일상의 한켠

광주 충장로의 커즈 오믈렛~~ 맛있는 딸기 생크림 오믈렛

위럽 2017. 3. 10. 22:44


아~~ 이런 것도 있었구나 ㅎㅎ
광주 충창로에서 판매하는
커즈 오믈렛~~


다양한 종류의 커즈 오믈렛이 있었지만
딸기 생크림 오믈렛으로 선택~~

한 상자에 대략 24개 정도 들어
있는것 같아요 ^^

딸기 생크림 오믈렛은 1,3000원



생크림 가득한 오믈레 위에
싱싱한 딸기가 입맛을 더욱 돋네요.

사이즈도 한입에 쏘~옥
들어가기에 좋아요.

딸기의 상큼함과 생크림의 조화는
두말 할 것 없고 무엇보다
빵과 크림과 딸기가 하나되는
신기함?을 느낄수 있답니다. ㅎㅎ

살짝 크긴 한데 저처럼
입안 가득 넣어 먹는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한입에 쏙 넣어 드세요.


자~~ 한입 하이소~~ㅎㅎ
오믈렛 상자를 오픈하자 말자
한줄이 금새 사라졌어요.

근데 커즈 오믈렛 이런 빵도 있었다니
광주하면 충장로~~
젊은 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니 만큼
다양한 볼꺼리와 먹거리도 있어요.


사진을 보니 또 군침 도네요.
다음에 커즈 오믈렛에 가게되면
다른 오믈렛으로 꼭 먹어봐야겠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
커피와 더 어울리것 같은 커즈 오믈렛
음~~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