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뼈다귀 해장국 맛집 미식정 본문

일상의 한켠

뼈다귀 해장국 맛집 미식정

위럽 2017. 2. 22. 19:18


지난 일요일 맛있는 뼈다귀 해장국을 먹고 왔답니다 ^^

그곳은 바로 미식정이라는 곳인데요.


간판에 쓰여 있는 이곳의 정식 메뉴는
뼈다귀 해장국이랍니다.

감자탕과 콩나물 해장국도 메뉴에
있었는데 그날은 뼈다귀로 통일~~ 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말자
국물부터 맛을 봤는데~~
우와~~ 깊고 진한 맛이
정말 일품이더군요.

광주의 숨은 맛집이 아닌가 싶어요.
미식정~~ 가게 상호부터 미식가들이
많이 찾는 곳 처럼 느껴지네요. ㅎㅎ

맛은 두말 할것 없이 맛있었답니다.
고기의 쫀득한 함과 깊고 진한 국물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그리고 뼈다귀 해장국 미식정이
더 좋았던건 뼈다귀에 붙어 있던
고기를 발라 먹는 동안 돌솥에
막 지은 밥이 나왔답니다.

고기도 두둑히 먹고
국물엔 밥을 말아 먹으면서
돌솥으로는 누룽지까지~~

입은 쉴 시간이 없고
배는 소화 시킬 시간이 없었다는~~ㅎㅎ

어쨌든 모처럼 맛있는 집을
찾아가 맛있는 점심을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