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세상 (클린월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끊이지 않는 사랑의 나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끊이지 않는 사랑의 나눔

위럽 2017. 2. 17. 22:11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내를 비롯 세계 곳곳에서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한 곳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겨울이 다 지났구나~~

이제 봄이 왔네~~ 라고 했는데 오늘은 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더군요.


추위 앞에 장사 없듯, 추운 겨울이 되면 다른 계절보다

더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분명 계시겠죠.


그래서 여기 그분들을 돕기 위해 추위도 잊은 분들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겨울 추위 녹이는 ‘뜨거운 나눔’

강서구 등 각지 회원들 어려운 이웃돕기 온정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24일 강서구 발산1동 주민센터에서 이준호 동장을 비롯 조덕준 주민자치위원장, 주종화 

                     복지1팀장 및 전정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강서지부장, 이현숙·이미경씨 등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소외 

                     이웃들을 위한 라면 80상자를 전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난달 24일 강서구 발산1동 주민센터에서 이준호 동장을 비롯 조덕준 주민자치위원장, 주종화 복지1팀장 및 전정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강서지부장, 이현숙·이미경씨 등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소외 이웃들을 위한 라면 8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전정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강서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웃들에게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질병, 가난 등으로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어머니의 사랑으로 위로와 용기를 얻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현숙 씨는 “설 명절을 맞이해서 가족과 이웃 생각이 많이 난다”며 “잊지 않고 늘 함께하는 마음이 있으니 힘내시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당부했다. 또한 이미경 씨는 “이번 봉사를 통해서 주변 이웃들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이 전달이 된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기쁘고 보람이 됩니다”라며 격려했다.


발산동 주민센터 측은 꾸준히 지역 이웃들을 돌아보는 이들의 손길에 감사의 마음을 건넸다. 이준호 동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어르신들과 소외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날 위러브유가 지원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가정, 장애인가정, 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러브유는 해마다 명절이 되면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담아 도움의 손길을 전해왔다.


<생 략>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한국을 비롯해 재난, 질병, 빈곤 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인들을 위해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아동·청소년·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다. 평소에도 심장병·희귀병 어린이돕기, 다문화가정 지원, 김장 및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발췌 : 시정일보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258




시정일보에도 보도 되었듯,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전 세계인들에게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절망에 빠진 이웃들에게 희망과 웃음을 전하는 곳
그곳이 바로 국제위러브유 이랍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잇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